커뮤니케이션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2회 작성일 2021-06-23 23:09:15 댓글 0

본문

세상의 모든 법칙 - 디지털 소통, 2% 부족한 이유는?_#001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semo/main
디지털 소통, 2% 부족한 이유는?,

머레이비언의 법칙 : 사람 간에 의사소통을 할 때 언어적인 요소만큼이나 비언어적인 요소가 중요하다는 것,

소개팅 성공률 0%, 필기시험 성공률 0%

동거묘 앨리스도 때때로 무시하는
자칭 백과사전 편집자, 타칭 백수인 에디터 봉.
그가 백과사전을 만딜그 시작했다!
이른바, 세상의 모든 법칙.

"세상의 모든 법칙이 너희를 구원하리라"

연애 고수, 취업 고수, 처세 고수가 되는 꿀팁!
세상의 모든 법칙

세상 모든 일에는 보이지 않는 법칙이 숨어 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방식과 내용은 다르지만, 세상 어디를 가나 사는 건 다 비슷하다. 왜 그럴까?
하물며, 잘사는 나라나 못사는 나라나 정치 갈등, 빈부 갈등, 지역 갈등, 세대 갈등과 같은 온갖 갈등으로
서로를 짓누르는 건 마찬가지다. 왜 그럴까? 조금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이면에는 세상사를 종횡으로
가로 지르는 각종 법칙들이 작용한다. 그 법칙을 이해하면 좀 더 깊이있게 세상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손만 뻗으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지식 콘텐츠

최근들어 전 세계적으로 '스낵 컬처'등 모바일 기반의 짧고 압축적인 영상을 소비하는 경향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10~30대 젊은 층은 웹이 기반한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하다. 이들의 영상 소비 습관을
반영하여 '세상의 모든 법칙'에서는 심리, 경제, 사회, 과학 등 각 학문 분야의 주요 지식들을 스크라이빙
애니메이션(scribing animation) 형식으로 설명한다. 두꺼운 일반 상식 책을 보는 시대는 지나갔다.
이제 과자 먹듯 손만 뻗으면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다.

세.모.법의 마법
10분 후,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다.
코루루루 : 난 기계치라서 SNS 안한당~ 친구랑 노는게 짱이징!
손근해 : 짜증나
포도 : 정성호 아저씨 개쩌네
메이플 : 3: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 Λ Z Ξ R : 아니 성우가 한사람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PR과 전략커뮤니케이션 GP2 11조

이 영상은 광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광고PR과 전략커뮤니케이션' 수업 과제입니다.

당신이 그 물건을 살 수밖에 없는 이유, 뇌과학 마케팅 / YTN 사이언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www.ytnscience.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1091\u0026s_hcd=\u0026key=201401131308079415
지금 이순간 당신이 할인마트나 쇼핑센터에 가면 가장 먼저 마주치게 되는 상품은 무엇일까요?대부분의 사람이 백화점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화장품 코너를 보게 되듯이, 할인마트에 가면 제일 먼저 보게 되는 것은 바로 과일입니다.왜 그럴까요? 그리고 우리는 왜 모르고 지나쳤을까요?오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임미녀 :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B F : ▩검증◎커뮤◑니티★(그누◐보드)●글작성♡프로☏그램♥
◑유튜브⊙24시♨자동◈댓글☆프로▒그램♨
★판매☏문의◇ : ♧ FB55 ▨
해동 : ㄴㅁㅇㄹㅁㄴㅇ
HOUR END : 유rYQ튜rYQ브 댓rYQ글 영rYQ구 [2][0]rYQ[만]rYQ[원]
홍보rYQ마케팅rYQ필수rYQ프로그램rYQ판매 [ㅋr][톡]rYQ[FB55]
경상도 출신들이 나라를 망친다 : 과일 안사는데.. 전혀 공감 안가는 내용만 주절주절

... 

#커뮤니케이션과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hfx.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