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토바이교통사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니세컨드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1 23:53:19 댓글 0

본문

"배달에 배송에 귀성까지" 밤사이 곳곳 교통사고...정전도 잇따라 / YTN

[앵커]
추석 연휴로 접어들어 교통량도, 운송량도 많아지면서 밤사이 전국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차량 화재로 귀성길 고속도로가 정체를 빚는가 하면 아파트 단지 전체 또는 한 동네가 정전으로 불편을 겪기도 했습니다.

밤 사이 사건 사고 소식 나연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사고 충격으로 얼굴을 심하게 다친 오토바이 운전자를 구조대원들이 응급조치해 구급차로 옮깁니다.

부산 가야동에서 오토바이와 경차가 부딪친 건 어제저녁(29일) 6시 40분쯤.

연휴를 앞두고 왕복 2차로 양방향 모두 극심한 정체를 빚던 와중이었습니다.

목격자는 오토바이 운전자가 급히 음식을 배달하는 중이었던 것 같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목격자 : (다른 오토바이가 오더니)넘어진 오토바이에서 음식물을 빼더니 어디론가 전화를 하더라고요. 그걸 빼내서 자기 오토바이에 싣고 어디로 또 갔어요.]

택배 운송 차량이 고가도로 교각을 들이받기도 했습니다.

어젯밤 10시 40분쯤 부산 감만동에서 일어난 사고로, 운전자가 찌그러진 차체에 끼어 다리를 다쳤습니다.

귀성길 고속도로 화재도 있었습니다.

어젯밤 10시 50분쯤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신갈정류장 부근에서 35인승 버스를 개조한 캠핑카에 엔진 이상으로 추정되는 불이 났습니다.

운전자가 차량을 갓길로 옮기고 동승자 4명이 모두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사고 처리 여파로 일대 3km 구간에 심한 정체가 빚어졌습니다.

부산 회동동에서는 택시기사가 기어를 잘못 놓고 내리려다 급하게 엑셀을 밟는 바람에 지나가던 시민을 치고 전신주를 들이받았습니다.

경남 진주시에서는 어제 낮 한 아파트 단지 8개 동 전체가 정전돼 천 3백여 세대가 10시간 넘게 불편을 겪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에서도 어젯밤 차량 한 대가 전신주를 들이받는 사고로 일대 마을이 정전돼 새벽까지 어둠에 잠겨 있었습니다.

YTN 나연수[ysna@ytn.co.kr]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93006401277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부산서 오토바이 교통사고...10대 남녀 숨져 / YTN

오늘 새벽 0시 20분쯤 부산 만덕동의 한 도로에서 19살 김 모 군이 몰던 오토바이가 도로와 인도 사이 경계석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김 군과 오토바이 뒷좌석에 타고 있던 19살 강 모 양이 함께 숨졌습니다.

경찰은 오르막 커브 길에서 오토바이 앞바퀴가 경계석을 들이받으면서 두 사람이 튕겨 나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50623042347107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부산 포르쉐 사고,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난 충격적 사실 몇 가지 / YTN

포르쉐 SUV, 부산 해운대 도심 교차로 질주 사고
사고 운전자 "차 안에서 대마 흡입했다" 진술
교차로 질주 전 추돌사고 2차례 내고 도주
사고 차량 안에서 통장 60여 장 무더기 발견
사고 내고 블랙박스 영상 빼돌렸다가 경찰 제출

[앵커]
이틀 전 부산 해운대 도심을 질주하다가 7중 추돌사고를 낸 포르쉐 운전자는 마약류인 대마를 피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환각 상태에서 운전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추정되는데, 취재기자 연결해 경찰 수사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차상은 기자!

영상을 보면 무척 충격적인 사고였는데요.

사고 과정부터 설명해주시죠.

[기자]
부산 해운대구 중동역 교차로에서 40대 A 씨가 포르쉐 SUV를 몰며 7중 추돌사고를 낸 건 지난 14일 오후입니다.

사고 당시 영상을 보면 A 씨는 무척 빠른 속도로 교차로로 진입하고, 앞서 가던 오토바이와 승용차 등을 덮치듯이 들이받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크게 다치고, 사고에 휘말린 다른 차 운전자들도 경상을 입었는데, 운전자 A 씨와 옆에 있던 동승자 등 7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사고 지점 제한 속도는 시속 50km인데요.

A 씨는 적어도 시속 100km 이상 빠른 속도로 달린 거로 보입니다.

저희 YTN에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을 제공한 목격자의 이야기 들어보겠습니다.

[사고 목격자 : 브레이크 제동 없이 앞차를 추돌하는 느낌이었고요. 그냥 대충 봐도 140~150km 정도 속도였던 것 같아요. 거의 폭탄 터지는 수준이었죠. 파손된 오토바이가 제 차 쪽으로 날아왔거든요.]

어제 사고 현장을 취재해보니 제동장치를 갑자기 밟을 때 생기는 타이어 흔적이 도로에 전혀 없었습니다.

속도를 줄이지 않은 상태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이는데, 경찰이 조사해보니 음주 운전은 아니었습니다.

[앵커]
사고를 낸 원인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데, 운전자가 대마를 흡입했다고 진술했다면서요?

[기자]
경찰이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A 씨가 대마를 피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A 씨는 차 안에서 대마를 피웠다고 경찰에 진술했는데, 옆에 앉아 있던 동승자가 대마를 건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두 사람에게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를 적용하고 사고 조사와 별개로 대마 입수 경로 등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A 씨가 대마를 피운 사실이 드러나면서 환각 상태에서 운전했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앵커]
교차로에서 7중 추돌사고를 내기 전에도 두 차례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죠?

[기자]
A 씨가 교차로에서 대형 사고를 내기 전 추돌사고를 2차례 더 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교차로에서 5백여 미터 떨어진 삼거리에서 좌회전하던 중 도로에 멈춰있던 승용차 옆부분을 한 차례 들이받았고, 달아나는 과정에서 앞서 가던 차 뒷부분도 들이받았습니다.

이렇게 두 차례 사고를 낸 직후 A 씨는 갑자기 속도를 높이며 교차로까지 질주했고, 결국 오토바이와 다른 차를 덮치는 대형 사고로까지 이어졌습니다.

경찰은 A 씨가 1차 사고를 낸 뒤 달아나는 과정에서 추가 사고를 낸 거로 보고 있는데, 대마 흡입과 사고의 관련성이 있을 거로 보고 수사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사고 직후 지인을 시켜 블랙박스 영상을 경찰보다 먼저 챙기기도 했는데, 경찰이 행방을 묻자 뒤늦게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범행을 모두 시인하고 있고, 사고로 다친 상태여서 아직은 구속 수사 방침을 세우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지금까지 부산취재본부에서 YTN 차상은[chase@ytn.co.kr]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15_20200916131637457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 

#부산오토바이교통사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hfx.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